지니어트 로고

커피 마셨어요

커피 마셨어요

 

디카페인 커피로 마셨습니다 

커피 다이어트 효과도 있다고 해서 기분좋게 마셨습니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디카페인 커피로 충전 잘하셨어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고 운동 전 에너지 충전과 근육을 활성화하여 좋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오후엔 디카페인이 좋습니다
    커피 마시니 체지방 케어도 된다니 종종 마셔야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커피로 오후에 한잔 잘 하셨어요
    디카페인이라 수면에 문제 되진 않겠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커피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니 잘 마셔야겠습니다
    디카페인 부담없어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디카페인 커피 한잔 잘하셨어요 
    다이어트에도 효과 보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다이어트에도 효과 좋은 커피 잘 마셨씁니다
    매일 한두잔은 마시게 되는거 같습니다 
  • 야고
    오후에 즐기시는 디카페인 커피 한 잔이 기분 좋으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 커피 다이어트 효과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서 더 긍정적으로 느껴지셨을 것 같아요.
    오와둥둥
    작성자
    디카페인 커피 한잔 좋습니다 
    커피 다이어트 효과도 있다니 잘 마셔야겠습니다
  • 쩡♡
    커피 한두잔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죠.
    디카페인으로 기븐 좋게 잘 마셨네요.
    저녁 커피는 디카페인 센스 좋으세요ㅎ
    오와둥둥
    작성자
    커피 하루 한두잔 정도가 적당한거 같습니다 
    저녁에는 디카페인이 좋습니다 
    낮에는 카페인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