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걷기

비온뒤의 청량함이 너무 좋네요

공기는 맑고 구름은 많으나 햇빛은 빛나고 꽃들은 더욱 빛나네요.아침 걷기아침 걷기

0
0
댓글17
  • 아침햇살77
     너무 잘하셨어요
     걷기운동 수고하셨습니다.. 
  • 입맛없엉
    풍경이 예쁘네요
    걸음도 수고하셨어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에쁜 풍경이 발걸음을 늦추게 하더라구요. 덕분에 즐거운 걸음이었어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 온 뒤의 화창한 날씨에 걷기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화창한 아침에 걷기가 너무 좋았어요
    눈에 들어오는 이쁜 꽃들덕분에 기분이 더 좋았지요.ㅎ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맞아요 요즘 지천으로 꽃들이 있으니
    산책할 때도 너무 좋치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꽃구경하는 재미에 걸음이 늦어지기도 하지만 요맘때 실컷 즐겨야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늘도 아침 산책하며 팔전보 걸어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게 걷고 맛난 거먹고
    남은 하루도 잘 마무리하세요
  • 쩡♡
    상쾌한 공기 마시며 아침 산책 잘하셨네요.
    꾸준한 걷기 운동으로 건강 잘 챙기고
    계시네요.수고하셨어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걷기로 얻는것이 많네요
    꾸준히 걸어야지요
    오후시간도 좋은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오늘도 아침 산책 성공이네요 부지런하세요 👍 8천보 걷기 수고하셨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아침산책 성공이네요ㅎ
    남은 주말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 산책 잘하셨네요 
    공기가 맑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 자스민꽃
    비온뒤라 하늘이 넘 이쁜거같아용 ㅎ 
    확실히 하늘도개니 걷기 딱이지요 😊😊🤟
    줄리아언니
    작성자
    비온뒤의 날이 너무 좋더라구요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