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이 이번 화마는 비껴갔나봐요.. 자연좋은 곳이 개방한다니 가보고 싶은데요.. 경쟁 엄청 나겠어요
와 .. 7년만에 열리는 길이라니요~ 정말 자연이 잘 보존되어있어 볼거리도 많고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겠네요 ~
생태계가 보존되어 있어 정말 멋있겠어요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네요
와 경치 좋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원시 생태계가 잘 보존되어 계곡과 울창한 숲길을 걸을 수 있는 자연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이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