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타민 함량 어떤거??

몇으로 드시나요??

 

평소 그냥  고려은단 1000이거 먹읏는데  더높은게 잇다고 하네요

 

먹어봐야 소변으로 배출된다고해서 많이 먹을필요없다고 들엇는데,,

 

또 아닌가봐요 천이상 드시는분 잇으세요???

 

고함량을 먹어야하나 고민이네요

 

먹으면 무슨효과가 잇을가요

0
0
댓글14
  • 워니s
    효과는 사람마다 달라서 
    전 그냥 적당한 거 먹어요
    나나나이쁘니
    작성자
    사람마다 다르지요 적당한게참어려워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도 천먹고 있는데 함량을 늘이실 필요없이
    한알 드시면 필요에 따라 더 드시면 되지요
    피로할때 좋은거 같아요
    나나나이쁘니
    작성자
    그러게 뭐가 답인지모르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요즘엔 3000을 다들 먹는다고 하네요. 저도 1000먹는데 어찌해야할 지 궁금해서  약국에 문의하려고 하.네요
    나나나이쁘니
    작성자
    문의해보고 뭐라는지 저도좀 알려주세요감사헤요^^
  • 쩡♡
    전 그냥 1000먹고 있어요.
    이게 젤 나은것 같아요.아니면 하루 한알이
    아닌 두알 드시면 되는거 아니예요?
    다른가🤣🤣
    나나나이쁘니
    작성자
    그생각햇는데 하루3알먹음되는거아냐 이랫거든요 근데먹기가불편하니까
  • 자스민꽃
    고함량 으로 먹어도차피 배출되니여🤣🤣
    전그냥 가성비따져 먹고있어용 
    나나나이쁘니
    작성자
    가성비좋이요~~
  • stopjiji
    저 고려은단 2000 물에 타먹었는데도 위에 부담이 많이 되더라구요 당근행했습니다^^~전 그냥 메가도스는 안하려구요
    나나나이쁘니
    작성자
    위가많이 약한거아니에요??
  • 프카쟁이
    고려은단 1000은 먹자마자 뱃속이 난리나는 덕분에 한곽 그대로 남에게 준 기억이;;;
    밥을 먹고 먹어도 안되더라고요;;;;;
    나나나이쁘니
    작성자
    그럼 비타민은 안드세요?? 음식으로머겅야되나봐요 속에서안받으니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