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s
몇으로 드시나요??
평소 그냥 고려은단 1000이거 먹읏는데 더높은게 잇다고 하네요
먹어봐야 소변으로 배출된다고해서 많이 먹을필요없다고 들엇는데,,
또 아닌가봐요 천이상 드시는분 잇으세요???
고함량을 먹어야하나 고민이네요
먹으면 무슨효과가 잇을가요
0
0
댓글14
몇으로 드시나요??
평소 그냥 고려은단 1000이거 먹읏는데 더높은게 잇다고 하네요
먹어봐야 소변으로 배출된다고해서 많이 먹을필요없다고 들엇는데,,
또 아닌가봐요 천이상 드시는분 잇으세요???
고함량을 먹어야하나 고민이네요
먹으면 무슨효과가 잇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