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대신 된장찌개

오늘밤 메뉴로 된장찌개 끓였어요

비바람이 몰아쳐서 운동을 안갔어요

 

운동대신 된장찌개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7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바람이 너무 불어서 운동이 쉽지 안더라구요
    구수한 된찌 맛있게 식사 잘하셨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바람이 싫어서 물론 실내에서 운동하지만
    가는길이 만만치 않아서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도 된장찌개 끓여 먹었어요 ㅎ
    구수하니 맛나요 
    마음그릇
    작성자
    저랑 통하셨군요
    된장찌개는 우리 한국인의 사랑이지요
  • 워니s
    안나가길 잘하셨네요
    비바람이 엄청났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바람만 안불어도 운동갈텐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었어요
  • 쩡♡
    비 오는 날 두부 가득 넣은 구수한 된장찌개로 맛있는 저녁 식사 하셨네요.불앞에서 고생하셨어요.편안한 밤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비오는날 된장찌개가
    더 맛있네요 ㅎ
  • 예지영준맘
    구수한 된장찌개  ~
    맛난 식사 하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운동은 가끔은 쉬어야
    다음에 할때 더 열심히 하게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그래요? 이런 날은 하루 좀 쉬어도 괜찮아요
    된장찌개 잘 끓여서 식사 맛나게 하셨죠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마음그릇
    작성자
    된장찌개 구수하게 끓여서
    밥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오는 날 저녁식사 따끈따끈한 된장찌개 두부 가득히 넣어서 보글보글 맛있게 꿇여서 맛있는 식사 잘 챙기셨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가끔은 운동 안가도 되겠지요
    다음주에 더 열심히 하려구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맞아요. 구수한 된장찌개에 두부로 건강한 시간도 최고네요.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 한소래미
    비올때는 나가는게 아니지요
    마음그릇
    작성자
    비바람이 몰아치니 온통 다 젖어서
    운동가기 싫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