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뎅 볶음

오뎅볶음해서 점심 먹었습니다 
낮에도 그렇게 덥지 않아 불 앞에서 요리하는 것도 괜찮네요 

오뎅 볶음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어묵 고소한 깨 듬뿍듬뿍 넣어서 맛있게 만드셨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어묵볶음 잘 챙기셨어요 
    맛나게 드세요 
  • 쩡♡
    그러시군요.이것저것 만들다보면 시원해도 
    덮고 힘들던데요.ㅠ어묵볶음 맛있게 만들어
    점심으로 잘 챙겨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그러시군요 
    날씨가 많이 더우면 불앞에서. 요리하기도 
    땀도 나고 하기가 힘드는데 
    잘 하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