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갈치구이

어제 저녁에 갈치구이 해먹었어요

남편이 준비해놔서 굽기만 해서 혼자서 두토막 바로 먹었어요

 

갈치구이

0
0
댓글16
  • 로오스엔
    갈치구이 식단 갈치를 잘 요리하셔서 단백하게 드셨습니다
    마음그릇
    작성자
    단백하게 구워서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가끔 해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군침 도는군용😄
    갈치구이 못 먹은지 좀 된 거 같아요.
    마음그릇
    작성자
    홈쇼핑으로 구매해서
    화면상으로 엄청 컸는데 막상 오니 작드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사이즈가 엄청나네요
    노릇노릇 맛있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화면발입니다 사이즈 중간인데
    커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갈치 노릇하게 구워 잘 드셨네요 
    저도 어제 고등어 구워 먹었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잘하셨어요 저도 고등어나  갈치 조기는 가끔 집에서
    구워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꼼짝하기 싫은 날들인데 갈치구이 너무 맛있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살짝 약한불에 프라이팬에 올려두고
    신문지로 뚜껑만들어 덮으면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 쩡♡
    노릇노릇하게 구운 갈치로 어제 저녁 잘드셨네요.오늘도 맛나 음식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다른 반찬없이 간단하게
    갈치만 구워서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갈치구이 노릇하게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
    입맛을 돋우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노릇노릇한 갈치구이가
    아주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제철이라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잘 챙기셨어요 
  • 마음그릇
    작성자
    운동하고 와서 먹어야하는데
    반찬이 없어서 마침 준비해둔 갈치 구워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