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늘 완전 새파라네요💙

하늘 완전 새파라네요💙

 

파란 하늘 멋져서 찰칵 찍어봤어요!

구름이 없으니까 덥기는 하더라고요~

운동 다녀오니까 슬슬 구름이 생기네요~

좀 이따 어두워지면 다시 나가봐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진짜 파란 물감 풀어놓은거 같아요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더달달
    작성자
    요새 하늘 보는 재미가 있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파아란 도화지 같은 하늘이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정말 하늘이 파랗고 이쁘지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요
  • 입맛없엉
    하늘 멋있개 찍으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쩡♡
    파아란 하늘은 시원해 보이기만하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하늘만은 정말 시원해요!
    이런 하늘은 좀 사진을 찍어놓아야 하는 것 같아요+_+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파아란 가을빛을 가득 담은 하늘이네요.
    건강을 위한 시간을 걷기와 함께 하셨네요 
    더달달
    작성자
    하늘을 보는 여유를 가질 수 있다는 게 참 좋더라고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 자스민꽃
    히야 진짜 날이 너무좋네요 ^^♡
    새파란 하늘처럼 즐건오후되세요 ♥️♥️
    더달달
    작성자
    어제는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씨가 맑은 것이 다시 멋진 하늘이 나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