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황도 한박스 🍑

딱복이 다 먹고 황도 데려왔어요 

맛난 복숭아도 끝물이라 아쉽네요...

당도는 좋아요황도 한박스 🍑황도 한박스 🍑

1
0
댓글13
  • 쩡♡
    이번에 박스채로 과일 구매 많이하셨네요.
    맛있는 과일로 비타민 섭취 잘하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 해피이정
    황도 사셨어요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 더달달
    이제 복숭아도 들어갈 때가 되었나 봐요
    끝물 복숭아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황도 한박스 구입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끝나기전에 맛난 복숭아 또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맛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말랑말랑 맛있는 황도 복숭아 맛있게 드셨네요.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황도가 달아서 맛나네요
    하루 수고많으셨어요 
  • 신혜림
    복숭아 잘 먹었는데 이제 들어가네요ㅠ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끝물이라 아쉽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치노카푸
    당도 높은 황도복숭아
    보기만해도 과즙이 팡팡!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꿀이 흐르네요
    엄청 달아서 맛나요 ~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황도 맛나게 보이네요 
    요즘도 비싸지요
    맛있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당도가 좋아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