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청도 반시

홍시 참좋아해요 청도반시 2박스 신랑이 사왔어요 몇일 지나야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청도 반시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유명한 청도 반시로 잘 구매하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뇌순이
    작성자
    네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홍시 맛있지요,
    맛있게 드세요~
    뇌순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홍시가 가득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
    뇌순이
    작성자
    잘 먹겠습니다 
  • 쩡♡
    홍시 얼려서 샤베트처럼 먹음 맛있어요.
    맛있게 드세요.
    뇌순이
    작성자
    작년에  얼려둔것도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청도 반시 사오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뇌순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굿밤 되세요 
  • 입맛없엉
    홍시의 계절이네요
    후숙 잘되면 맛있게 드세요
    뇌순이
    작성자
    네~~알이 커지 않아서 별로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