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남긴 수육 처리

남겨놓은 수육을 구워봤는데

잡내가 나서 버렸어요

수육은 뜨거울때 바로 먹어야하나봅니다

남긴 수육 처리

0
0
댓글16
  • 쩡♡
    돼지고기는 시간이 지나면 잡내가 나는 것 같아요.
    아깝긴 하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그러게요 아들한테 조금 사랬더니
    많이사서 결국 버리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로 익혀서 야들야들한 수육일 때가 제맛이네요. 아깝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그때 못먹으면
    버린다고 보심 될거 같아요
  • 입맛없엉
    잘하셨어요 식사 잘챙기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 식사 챙겨먹어야지요
    건강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잡내가 나서 버리셨네요
    잘하셨어요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아깝다고 먹다가
    고통받는것보다 낫지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수육이 상했나봐요
    오래되기전에 드시지
    마음그릇
    작성자
    그러게요 수육으로 먹을땐
    잡내가 나는지 몰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잡내나면상한거죠.
    드시지마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잡내나는 안좋은 고기인거 같은
    느낌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수육도 구워나무 맛이 있는데
    우리는 입맛에 안 맞은가봐요.
     잘 버리셨네요. 냄새가 나면 
     안 먹는게 좋죠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이건 한번 
    삶은 거라 그런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맘
    오래되서그런가봐요.
    아쉽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하룻동안 냉장고 
    들어갔다나오니 이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