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살찌는 소리

오믈렛과 우유로 한끼 해결했지요. 

어젯밤 운동전에 고구마 먹고 컵라면 

먹어서 배가 불러서요

살찌는 소리 들려요

살찌는 소리살찌는 소리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믈렛과 우유 한잔으로 간단하게 잘 드셨네요 .살찌는 소리가 어떻게 들리죠? 맛있게 드시고 산책 한바퀴로 건강한 시간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운동전에도 먹고
    또 먹어서요 ㅎ
  • 워니s
    오믈렛과 우유로도
    포만감 좋더라구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겁나 배가 불러서요
    만족합니다
  • 쩡♡
    스크램블과 우유로 간단하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스크램블과 우유 먹으니
    든든해요
  • 한소래미
    식단 관리 하시나봐요 
    마음그릇
    작성자
    아니오 운동전에
     컵라면을 먹어서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믈렛과 우유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오믈렛과 우유로 딱 먹고
    저녁은 끝냈어요
  • 트레비라임
    요정도는~ 살 안 찔 것  같은데요^^
    마음그릇
    작성자
    그럴까요  운동했으니
    좀 낫겠지요
  • 입맛없엉
    식사 잘 챙겨주셨네요
    좋은 밤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운동전에 먹고 운동후에 또 먹어서
    살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