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동

쌀쌀해진 날씨에

따끈하게 우동 끓여 점심 먹었어요 

우동

0
0
댓글15
  • 쩡♡
    삶은 달걀로 올린 따뜻한 우동 잘 챙겨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따끈하게 한그릇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이런날씨엔 우동이 딱이죠.
    맛있게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이런 날씨에 우동 딱이죠
    즐거운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우동 드셨네요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쌀쌀한 날 우동 좋지요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뜨뜻한국물
    우동 맛나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우동 뜨끈하고 쫄깃하니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우동이 시원하게 보이네요 
    따끈따끈한 우동 점심식사로. 잘챙겨셔네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따끈따끈 우동 한그릇
    감사히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쌀쌀해진 날씨에 따끈하게 우동 끓여 점심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우동한그릇이 따뜻한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 입맛없엉
    점심에 우동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추울땐 우동 따끈하게.먹으면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