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동

오늘 점심은 따끈하게

우동을 끓여 먹었어요 

우동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따끈따끈한 우동에 계란까지 얹어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행복
    작성자
    따끈한 국물이 좋은 계절
    우동 맛있네요 
  • 쩡♡
    삶은 달걀을 넣은 우동 
    드셨네요.ㅎ좋은 시간 되세요.
    행복
    작성자
    계란 한알 넣으니 
    든든해요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행복
    작성자
    따끈하게 먹기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따끈따끈한 우동으로 식사 하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
    작성자
    우동 따끈하니 
    점심 잘 먹었어요 
  • 자스민꽃
    와~~따끈한 국물이랑
    같이하는 우동 넘 맛나겠어요 😋😋👍
    행복
    작성자
    따끈하게 우동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