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부족

오늘은 버스 놓칠 뻔했어요
급하게 뛰어가서 탔더니 숨이 턱 막히더라고요
얼마 뛰지도 않았는데 마라톤을 한거마냥 숨이 어찌나 차던지

운동 부족이겠죠 ㅠ 

춥다고 등한시 했더니 바로 티나요 ㅠ

2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틈새 운동으로 발꿈치 들기 운동도 좋네요.건강한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맞아요 
    운동을 잠시라도 멈추면 생활하는데서
    바로 느낄수 있죠
    오늘도 화이팅하는 하루 되세요 
  • 쩡♡
    그래도 놓치지 않고 타셨네요.
    추운 날씨에 고생하셨어요.즐거운
    오후되세요.
  • 더달달
    그래도 타긴 하셨네요!
    넘 숨차셨겠어요! 추워서 운동하기 넘 힘들긴 하죠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ㅎ그래군요
    다행이네요 
    간신히 버스을 타서서요
    시간 되시면. 러닝도. 빠르게 천천히 시도
    해보셔요 
    날씨가 서늘할따
    수고하셨습니다  차타느라
  • 꼼꼼엄마
    맞아요 운동도 꾸준히 해야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열심히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