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오늘 저녁은 느타리버섯 볶음과

어묵탕과 고기 구워 먹었어요 

저녁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과 영양 가득한 느타리버섯 볶음,어묵탕과 고기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나물과 고기 구워
    든든하게 저녁 먹었어요 
  • 쩡♡
    고기 반찬과 어묵국으로 식사
    잘하셨네요.좋은 시간 되세요.
    행복
    작성자
    추우니 따끈한 어묵국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저녁상 준비하느라 수고했겠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행복
    작성자
    늘 하는 일이라서요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저녘 푸짐하게. 차려 드셨네요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행복
    작성자
    저녁상 푸짐해 보이나요
    골고루 챙겨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