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눈을 의심!! 체중기록하고 당첨!!!

체중기록 5,000포인트 받았어요.

그동안 많이 받아야 100p 정도였는데

휘리릭 지나가서 내역을 확인해보니 ㅎㅎ

좋은 아침입니다.

눈을 의심!! 체중기록하고 당첨!!!

0
0
댓글17
  • 고래사
    슬픔은 나누면 반으로 줄고,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된다는 말을
    실감하게 됩니다. 이런 내용은 읽는 이들에게도 대단한 즐거움을 줍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이게 가능한가요
    대박입니다 ㅠㅠㅠㅠㅠ
  • 코로세움
    헉!!!!! 오천도있군요
    와우 전 1000받고 동네잔치열뻔ㅋ
  • ssul0115
    와 5000포인트도 주는군요
    너무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orangebobo
    축하드려요..
    p는 1대1인가요..?
    5000포 대단하네요..
    부럽습니다..
  • 숫자
    와~~~ 축하드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madin
    축하드려여~
    행복한 하루되새요
  • 정슈94
    어머 오천캐시 축하드려요!!
    ~~!!
  • 킹로또
    체중기록 5,000 포인트 대박이네요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 깜찍도도
    우와~ 체중등록 포인트가 5000포인트도 있나봐요
    몰랐어요, 저도 매일 기록중인데 당첨되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하늘이12
    이건 뭐죠?랜덤인가요?  추카해요
  • 봄나무봄나무
    우와 추카축카해용~^^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헉 진짜 대박이네요 저두 100이상 받아본적이 없는데
    그 기운 저두 받아갑니당 축하드려요 
  • 이겼다
    와우  .
    완전 부럽, .
    저는 한자리수를 벗어나본적이 없는데..
    여튼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축하드려요 와우 좋네요
    즐하루보내세요 
  • 그냥한번1
    와우 한주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행운을 잡으셨니ㅣ요
  • scholat
    체중이 웜마나 빠지면 5000포인트를 ㅡ 부랍!부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