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

오늘도 오후되니 많이 덥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 잘하셨어요 
    행복
    작성자
    더운날엔 아아
    시원하게 마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