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스 복권 4등 당첨됐어요 ㅎ

토스 복권 4등 당첨됐어요 ㅎ

캡쳐를 못해서 몇등인가싶었는데

4등이네요 ㅋ 이게 되긴됩니다 

신기하네요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토스 복권 4등 당첨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시간이네요 
  • 입맛없엉
    토스복권 4등 당첨이 되기도 하네요
    특별한 날이네요 축하드려요
    :D
    작성자
    그니깐요 ㅋㅋ
    숫자가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 뉴펜🧡
    오!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요즘 복권해서 잘 안나오는데 기분좋은하루되세요 
    :D
    작성자
    저한텐 완전 대박이네요 ㅋㅋ
    진짜 완전 깜놀했어요 
  • 쩡♡
    복권 4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
    :D
    작성자
    4등이라니 넘 좋아요 ㅋㅋ
    항상 만원이라도 당첨되고싶다 그랬거든요 
  • 핑크다야
    정말 되긴 되나보네요. 진짜 축하드려요. 신기해요.
    :D
    작성자
    저도 후기 적고싶었는데 
    전 왜 안뜨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 예지영준맘
    와 ~~축하드립니다🎉🎉🎉
    기분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작성자
    나름 대박같아요 ㅋㅋ
    항상 기대감없이 하지만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