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한잔

흐린 날이네요

따끈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아메리카노 한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행복
    작성자
    비가 오려고 흐린 날이였죠
    따끈한 아메리카노 잘 마셨어요 
  • 입맛없엉
    따뜻한 아마리카노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 잘 해주셨네요 오후에도 힐링하는 시간 되세요
    행복
    작성자
    비소식이 있어
    따뜻하게 마셔주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 카페인 충전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잘하셨네요 저는 산책 중 아아로 한잔 했습니다
    행복
    작성자
    잠시 쉬어가는 시간
    따뜻하게 마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