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김치

아점 메뉴

두부김치 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ㅋ두부김치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부 부치고 김치볶음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단백질 섭취에 좋은 두부 많이 먹었습니다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두부김치 맛있는 식사하셨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두부김치로 단백질보충했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두부김치 맛있게 만드셨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오랫만에 저희도 두부김치 먹었더니
    맛있네요
    맛점하세요
  • 입맛없엉
    아점으로 두부김치 든든하게 드셨네요^^짭조름한 김치도 맛있어 보이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묵은김치를 삼겹과볶았더니 맛이 두배예요
  • 쩡♡
    노릇하게 구운 두부와 김치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두부를 구웟더니 더 고소하네요
    맛저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아점으로 두부김치 만드셔서 잘 드셨네요 예전에 많이 먹던 그런 음식입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밥반찬보단 술안주로 많이 드시죠
    저희는 밥반찬으로..ㅋ
    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