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채우고 와서 기운이 쪽 빠지네여ㅡㅡ 나이먹고 너무 살 빼서 그런건지.. 오전부터 삼겹살 구웠습니다 ㅋㅋㅋㅋㅋ 한번쯤 요렇게 먹고 또 내일 빼고~~ 모두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한 다엿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