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삼....겹살...

만보채우고 와서 기운이 쪽 빠지네여ㅡㅡ

나이먹고 너무 살 빼서 그런건지..  

오전부터 삼겹살 구웠습니다 ㅋㅋㅋㅋㅋ

한번쯤 요렇게 먹고 또 내일 빼고~~  

모두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한 다엿트하세요^^

 

삼....겹살...

0
0
댓글40
  • 고래사
    칼로리 많은 건, 아무래도 먹은 후에 활동할 수 있는 시간을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운동하셨으니, 충분히 드셔도 될듯해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열심히 오후운동도 했습니당^^ 화이팅입니다
  • 짠짜라짠
    삼겹살 너무 맛나 보이네염 ㅎ 힘이 나야 운동도 합니다 잘 드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맞아요. 나이먹으니 급다엿트도 참 쉽지 않네요
  • 달달별
    오전 삼겹살은 흔치 않지만 운동을 많이 하셨나봐요. 저도 주말이라 낮에 소고기 구웠어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삼겹살먹고 오후에 또 한번 운동했어요 ㅜㅜ
  • 붉은레드
    이 기계 잘 굽나요
    적외선 고기 굽기죠
    항상 눈팅 중이라서 ㅎㅎ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1~2인이 먹기엔 딱^^ 식구많으면 딸려요^^
    소고기 굽기 딱!!!!  좋아요^^  자이글입니다
  • 울트라돼지런
    오전에 먹은 고기는 살안찜
    맛있게 드셨나요ㅎ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엄청 꿀맛이었지요~  죄책감에 오후운동했어요
  • 여리나
    우와 고기 든든하게
    먹으셔서 부럽네요 ㅠ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급다엿트때는 한번씩 단백질보충해줘야지요 ㅎㅎ
  • 염곡전사
    불판이 정말 멋지네요
    오전 삼겹살 최고지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요즘 급다엿트로 오랜만에 영양보충해줬습니당
  • SKY0118
    삼겹살은 질리지도 않는거 같아요
    맛나게 드셨지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저도요. 소고기보다 돼지고기 삼겹살 항정살 끄~~
  • 논문쓰자
    와~ 삼겹살은 언제나 정답입니다~~ 열심히 운동하셨으니~ 마음껏 드셔요~~ 
    또 내일 운동하면 되죠 뭐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넹~  적당히 먹고 오후에 또 운동했어요 ㅋㅋ
  • 수수깡7
    삽결살은 진리지요 
    맛있어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육식파는 어쩔수 없지요. 건강하게 운동하고 먹고 ㅎㅎ
  • 킹로또
    저도 아점으로 삼겹살 먹었어요
    같이 건강한 다욧해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ㅅ한번씩 먹어줘야해요 ㅋㅋㅋ 
  • 그냥한번1
    와우 오전부터 삼겹살이면 너무 무리하신거 아닌가요
    다이어트는 포기하신건지요
    암튼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찐다고 하니 맛있게 드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급다엿트로 급기운쪽 빠짐ㅋㅋ 단백질보충했어요
  • Qwertyu
    저녁에 먹는것보단 나으니까요!! 잘하셧어요 ㅎㅎ
    먹을땬 걱정없이 맛있게 먹어요 ㅎㅎ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넹ㅜㅜ 급다엿트하니 무리했나봐요ㅜㅜ 쓰러질 뻔
  • 소푸
    삼겹살 너무 맛있겠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감사합니다  내일도 빡시게 화이팅할께요
  • 코로세움
    우와!!!  맛있겠네요
    운동하고 드시는건 아주맛있고
    걱정도안하셔도되실것같아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너무 힘들어서 기운차리려고 좀 먹었습니다 ㅋㅋ
  • zine
    멋지십니다👍👍👍
    저도 저녁에 먹을랍니다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맛잇는고기~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맛있게 드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저도 완죤 육식파라 ㅋㅋ 다엿트때 풀때기 너무 괴로웠네요
  • 아이고다리야
    다이어트도 힘 있어야 해요!
    드시면서 운동 좋은겁니다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맞아요. 탄수화물 확 끊고 운동량 늘렸더니 기운이ㅜㅜ
  • 하늘이12
    운동하셨으니 드실땐 드셔야죠 맛나게 드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급다엿트해서 진짜 기운이 확 떨어져서 단백질보충 ㅋㅋ
  • 산들바밤바
    오전 삼겹살 이군요. 운동 하셨으니 맛있게 드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급 다엿트때 진짜 독하게 빼고 고기로 채워줬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