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이벤트 참여

내돈내산 이벤트 참여했어요 

언파 이벤트 참여

0
0
댓글9
  • 고래사
    이건 처음 들어보는 거라서, 잘 모르겠어요.
    이벤트 참여하시느라, 수고 하셨어요.
  • 달달별
    언파 내돈내산은 직접 구매해서 올리나봐요. 
    해야 할 이벤트는 많은데 느리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전에 산 제품 올려도 돼요
    이벤트 쉬운것만 참여하네요
  • 똥강아지공주님
    언파 이벤트는 아직 한번도 안했는데 해보고 싶네요. 은근 언파도 많이 하시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언파 예전에 포인트 많이 줘서 많이 하셨죠
    지금은 포인트 줄었지만 하게 되네요 
  • 그냥한번1
    이벤트 참여하신거 축하드리고
    목표한 성과 내셔서 포인트 많이 받으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여리나
    저도 언파 해야 하는데
    지니어트 마무리하고 가려구요
    보통아이
    작성자
    지니어트 먼저 하시는군요
    저는 언파 먼저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