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비가오고있으니 습하기도하고.. 날씨가 꾸리꾸리하네요. 며칠동안 비가 오락가락한다고해서 걱정입니다 ㅎㅎ 어째 오늘 낮에 날씨가좋다고 이불빨래를 했는데 바로 비가오다니 ㅠㅠ... 조금 슬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