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내리네요...

어째 비가오고있으니 습하기도하고.. 날씨가 꾸리꾸리하네요.

며칠동안 비가 오락가락한다고해서 걱정입니다 ㅎㅎ

어째 오늘 낮에 날씨가좋다고 이불빨래를 했는데 바로 비가오다니 ㅠㅠ...

 

조금 슬프네요 

0
0
댓글8
  • 고래사
    이불 빨래 하고나서, 비오면 정말 서글플것 같아요.
    제습기라도 돌리시면, 서글픔이 조금 상쇄되실 수 있어요.
  • 짠짜라짠
    아 이불빨래 햇는데 비라니...그 꿉꿉함 너무 싫으네여 ㅠㅠ
  • 킹로또
    어제는 하루 종일 비가 많이 와서 
    오늘 빨래했어요
  • 보이윤
    네. 내일까지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인가보네요.
    
  • 눈소나무
    여긴 비가 많이 오네요. 장마같아요.
    그래도 시원하니 좋네요.
  • 소라2
    안그래도 덜한 빨래들이 있어서 어쩌지 하고 있어요. 이럴 땐 건조기 없는 게 참 그렇네요.
  • 블루사슴
    그래도 비가 오고 나서 공기가 좀 시원해진거 같아서 좋아요~
  • 또또오늘뭐하지
    저도오늘 빨래했는데 망했어요
    습해서인지쉰내나서 다시세탁해야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