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짜라짠
자고 났더니 두둥!
목이 따갑고ㅡ
사무실에는 코로나일지 모른다고
오늘 하루 패스.....
코로나는 아니에요.
목감기.
목이 답답하고
기침 어쩌다 하면 막 아픔
따뜻함 꿀물 타서 감기약 먹고 물먹고
그래도 저녁에 운동은 해볼래요.
아프니 냥이 중성화 수술 후 앵앵거리던 때가 생각나요.
너도 좀 아팠니?
0
0
댓글14
자고 났더니 두둥!
목이 따갑고ㅡ
사무실에는 코로나일지 모른다고
오늘 하루 패스.....
코로나는 아니에요.
목감기.
목이 답답하고
기침 어쩌다 하면 막 아픔
따뜻함 꿀물 타서 감기약 먹고 물먹고
그래도 저녁에 운동은 해볼래요.
아프니 냥이 중성화 수술 후 앵앵거리던 때가 생각나요.
너도 좀 아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