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감기 조심하세요! 목감기 ㅡ너무 아파요.

자고 났더니 두둥!

목이 따갑고ㅡ

 

사무실에는 코로나일지 모른다고

오늘 하루 패스..... 

 

코로나는 아니에요. 

 

목감기. 

 

목이 답답하고

기침 어쩌다 하면 막 아픔 

 

따뜻함 꿀물 타서 감기약 먹고 물먹고

 

그래도 저녁에 운동은 해볼래요. 

 

아프니 냥이 중성화 수술 후 앵앵거리던 때가 생각나요. 

 

너도 좀 아팠니? 감기 조심하세요! 목감기 ㅡ너무 아파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짠짜라짠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네요 ㅠㅠ 감기 조심 하셔용
  • 엉지사랑해
    요즘 기온 변화가 심해서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 오후5시
    감기 조심하세요
    
    기온차 심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저도 요즘 날이 쌀쌀해서 그런지
    목이 칼칼하더라구여
  • 지도
    감기가 많이 독하더라구요
    몸 잘 챙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코로나가 아니라니 정말 다행이네요...ㅜㅜ
    편하게 푹쉬세요
  • 원더랜드s
    에구.. 요즘 아무래도 환절기라 더 그런가봐요
    얼른 이겨내세요~
  • 똥강아지공주님
    감기 얼른 나으세요.  고양이도 너무 귀여운걸요.  눈이 초롱초롱해요
  • 산들바밤바
    환절기라 저도 목이 칼칼하네요. 목감기 오기 딱 쉽더라고요. 건강 잘 챙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감기 조심하세요
    기온차가 있어 위험합니다 ㅠㅠ
  • 킹로또
    요즘 환절기라 감기조심
    해야돼요ㅠㅠ
    
  • 지니지니양
    헉 조심하세요ㅠㅠ
  • 선물부자
    여름 감기가 심하네요
    감기 조심해야되겠어요
  • hnlovejs
    저도 감기 걸리면 목부터 아파서 그 마음 공감되네요 요즘 환절기라 감기 많이 걸리는 것같아요 약 잘 챙겨드시고 몸조리 잘해서 얼른 나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