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 ㅎㅎ

오징어 물회와 일반 물회입니다

하루 50그릇 한정 판매라

일찍갔어요 ㅎㅎ

맛나네요

오늘 점심 ㅎㅎ

1
0
댓글8
  • 엉지사랑해
    와 물회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물회 너무 먹고 싶네요
  • 나비리
    여름 가기 전에 물회 먹어줬어야 하는데 내륙지방에 살다 보니 쉽지 않네요. 너무 맛나 보여요
  • 쪼꼬미어터
    와...너무 먹고싶네요. 맛이 환상적일듯요.
  • 코로세움
    물회
    너무좋아해요
    포항물회가진짜섕각나요
  • 킹로또
    오징어 물회랑 일반 물회의
    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 ssul0115
    맛집인가봐요
    회가 엄청 푸짐하네요
  • 건빵맛과자
    오징어 물회랑 일반 물회 맛있겠어요 
    50개 한정이라 빨리가야 겠어요 
  • 문어캣
    물회 신기하네요
    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