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번째 골♡

대한민국

짱입니다

현재스코어 2대0

두번째 골♡

완전 신나요

오징어 뜯다가ㅋㅋㅋ

0
0
댓글6
  • 엉지사랑해
    두 번째 골까지 너무 너무 행복했어요
    역시 대한민국 최고에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대박이네요
    ㅎㅎ 역시 대한민국
  • 킹로또
    오징어 뜯으면서
    응원하셨네요ㅎ
  • 여울햇살
    ㅋㅋㅋ
    어제 경기네요
  • ssul0115
    골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쉬림프
    작성자
    완전 신나더라구요
    대한민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