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점심

오늘의 점심은

육전 2개와

오징어볶음과

배입니다 ㅎㅎ

가족들과 함께 먹고 있어용

0
0
댓글4
  • 달려볼꺼야
    우와 육전  
    맛있는거 많이 드셨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요
    달려님도 맛난거 많이 드세요!!
  • 그냥한번1
    아점 이신가 보네요
    육전2개가 추석임을 느끼게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용 ㅎㅎ
    느낌내려고먹었어요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