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이벤트

언파 내돈내산 이벤트 참여했어요 

마스카라 글 썼어요

언파 이벤트

0
0
댓글8
  • 건빵맛과자
    내돈내산 챌린지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입니다 
  • 들꽃7
    언파이벤트 참여 수고하셨네요 
    굿 밤 되세요
  • 달려볼꺼야
    언파 마스카라가 없어서 참여를 못하네요 ㅜ 화장을 잘 안하니 뭐가 없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마스카라 없음 참여 힘들죠 ㅜㅜ
    저도 없는건 사기도 그렇고 참여 못 하네요
  • 킹로또
    내돈내산 이벤트 참여 잘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보통아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한 밤 보내세요 
  • 향기음악
    마스카라 쓰셨군요 저는 아이라이너로
    참여했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아이라이너로 참여하셨군요
    마스카라만 있어서 그걸로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