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체중 등록 포인트

계속 1000포 얻으셨다는 분들이 꽤 보이시는데 저는 항상

1이네요 ㅜㅠㅠ휴ㅠㅠㅠ

저도 포인트 1000포 얻어봤으면 힝 ㅠㅠ😂

0
0
댓글8
  • 엉지사랑해
    저도 1000포인트는 한번도 나와주질 않네요 
    언젠가 나와주겠죠..?
  • agnes0117
    체중등록으로 1000캐시도 나오나보네요ㅋㅋ
    저도 항상 1~5캐시인데...ㅠㅠ
  • 달달별
    체중등록 5000 포인트받아서 바로 음료 사먹은적 이 있어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땀
    제게도 그런 희망이 없는 인생였던터라 큰 기대는 안하고 꾸준히 기록만 하다 1,000포인트 당첨 됬었어요/ 꾸준히 하시다보면 행운이 찾아 올겁니다 ^^
  • 지니야만보걷자
    ㅎㅎㅎ저도 그래요~
    언젠가 천포 나오는 날이 있겠죠!!
  • 바다사랑태양
    저도 1이에요...ㅎ 천포는 정말 하늘의 축복을 받으신 분들이죠...ㅋ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길요...^^
  • Jess19
    저는 5000한번 받아보고
    이후로는 ㅎㅎ
  • 염곡전사
    저도 계속 1포인대
    언젠가 1천포 찾아오겠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