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게임

요즘 요 게임에 푹 빠졌어요

지루할 틈이 없네요

너무 많이하면 눈도 나빠지고  

안될것 같아서

삭제할까 고민중이네요

그래도 레벨1000은 정복하고 싶네요

게임

1
0
댓글18
  • 킹로또
    저는 지난 회차에 좋아하는
    카트라이더 했어요
  • 영란화
    정복하고픈 목표 한번 해봐요.
    성취감도 있겄지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살짝씩 재미하는건 좋지만 
    너무 많이해서 힘드시면 지워야지요 
  • 지도
    게임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레벨 1000 응원 드릴게요
     저도 게임을하면 무조건 깨야되고 높아야 해서~^^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 이건 무슨 게임인가요
    신기하게생겼네요
  • 와캣
    저도ㅜ광고보다가 깔고해봤았어요.ㅎㅎ
    게임은 자꾸 하고싶어져요.ㅋㅋ
    쉬림프
    작성자
    ㄱㅔ임이 그래서 무섭긴하죠
    그래도 이동하며 하는건 괜찮지 않을까요?ㅎ
    왠지 누군가 괜찮다는말을 듣고싶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ㅋㅋㅋ저도 이거 해요
    광고도 없고 너무 좋지 않나요??
    시간 때우려고 시작했다가 멈추지를 못한답니다
    쉬림프
    작성자
    맞아요
    광고가 없어서 젤 좋아요
    푹 빠짐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적당한 게임은 집중력을 올려주는 효과도 있잖아요.
    즐겁게 게임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그렇겠죠?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ㅎ
  • ss샤랄라ss
    왕 구출하는 게임 그건가요?? ㅎㅎ 예전에 했던거 같은데.. 한가지를 오래 못해서 지금은 다른거 하는중이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이게임이 자꾸 뜨더라구요
    한번 클릭했다가 빠짐요ㅋ
  •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게임도 하시네요
    전 요즘 소통할 시건도 내기가 힘드네요
    부러버요
    쉬림프
    작성자
    이동하는 시간에 차에서 지하철에서
    짬날때마다 하게되네요ㅋ
  • 아카시아잎
    재미있나요?
    저는 게임을 안좋아해서^^
    쉬림프
    작성자
    재밌더라구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저도 게임 잘 안하는데 요녀석 용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