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프리저브드 액자 만들어봤어요

프리저브드 액자 만들어봤어요

일주일에 한 작품씩 만드는데 이것도 힐링이네요

똥손인 저도 만들면 그냥 이뻐보이는듯요

 

1
0
댓글11
  • 킹로또
    프리저브드 액자 이뿌네요
    만들어보고 싶어요
    여울햇살
    작성자
    똥손도 만들수 있어요
    개성있는분들은 그분들만의 창의력과 특별함을 더해 만들더라구요
    저처럼 똥감각은 오만가지 더 넣어서 그냥 만들었지만요
    킹로또
    저는 똥손은 아니예요ㅎ
    액자 잘만드셨어요
  • 핑크핑크퐁퐁
    클래스 다니시나봐요
    꽃만지면 힐링 될것 같아요
    여울햇살
    작성자
    네네
    매주 한작품씩 만들어서 인심도 쓰고 좋으네오
    즐하루되세요
  • 달려볼꺼야
    프리저브드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멋져보이고 예쁘네요 ^^
    여울햇살
    작성자
    생화예요 색감이 더 이쁘지요
    좋은 하루되세요
  • 쉬림프
    너무너무 이쁘네요
    똥손아니고
    금손이신듯
    👍 
    여울햇살
    작성자
    아이고 과찬이십니다
    함께 만드시는분들 계신데 전 깨갱 수순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Sansarang
    우와....이걸 만드신분이 똥손....그러면 저는 똥똥똥 손입니다. 아름답습니다, 근데 얼마에 팔건데요?
    여울햇살
    작성자
    ㅋ
    팔것은 아니구요
    그냥  아이 방문에 걸어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