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꽃위에
벌이 날아들었구나
생각했는데
가까이보니
파리인가?
벌은이니더라구요ㅋ
꽃은 넘 이쁘죠
파리도 꽃의 향기가 좋았나봐요
꽃이 너무 예쁘네요 데이지 꽃인가요?
예쁜꽃이네요 예쁜 하루되세요
파리도 꿀 따나보네요, 점점 자연도 이상해지는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