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리?

이쁜 꽃위에

벌이 날아들었구나

생각했는데

가까이보니

파리인가?

벌은이니더라구요ㅋ

꽃은 넘 이쁘죠

파리?

파리?

0
0
댓글4
  • 킹로또
    파리도 꽃의 향기가 
    좋았나봐요
  • 핑크핑크퐁퐁
    꽃이 너무 예쁘네요
    데이지 꽃인가요?
  • 여울햇살
    예쁜꽃이네요
    예쁜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Sansarang
    파리도 꿀 따나보네요, 점점 자연도 이상해지는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