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사람욕심

방금 룰렛 돌리다가 100캐시 받았어요ㅋ

한두번 받고보니

넘 기분좋고 감사한데

한번만 1000캐시 받아보고 싶네요

사람욕심 참 끝이없죠ㅎ

욕심부리지 말자  감사하자ㅎ

사람욕심

1
0
댓글18
  • 김왈츠
    미친
    안하고만다
  • 김왈츠
    절차가 있는줄 몰랏네요.
    아직도 더 써야되는건가요??
    
  • 김왈츠
    나도한번하고시퍼서 들럿는데 안돼나요??
  • 코로세움
    축하합니다 새우님  
    행운이자주 찾아오시는듯요
    저는아직도ㅜㅜ
  • 여울햇살
    와우
    축하드려요
    100원도 큰것이지요
    담엔 곱하기 10응원드려요
    
  • 숫자
    축하드려요
    전 100캐쉬라도 받아봤음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는 매번 돌릴때마다 제발 10캐시만이라도 넘으면 안되겠냐며 속으로 빌어요ㅋㅋㅋ
    제발 한자리 캐시만 피하고 싶은 마음..
    그래도 주는게 어디냐며 감사하죠ㅠㅠㅋㅋ
    쉬림프
    작성자
    맞아요ㅎㅎ
    룰렛은 최고가 3포인트인데
    제 욕심이 과했죠ㅋ
  • 킹로또
    저 예전에 1000캐시 딱 한번 
    받았어요
    쉬림프
    작성자
    나오긴 하는군요
    대단힌심
    비결이?
  • 파일럿초이
    와 백원 당첨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쉬림프
    작성자
    감사합니다
    백원도 넘 감사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저도 어제 처음 백원 나왔어요!! 수도 없이 ? 돌려봤는데 1000캐시 말고 5000캐시 가보자구요!!!!ㅎㅎㅎ
    쉬림프
    작성자
    와 오천이요?
    앗싸 도전입니다ㅋㅋ
  • 늘봄봄
    저도 1000캐시 받아보고 싶어요 😀 편안한 밤 되세요 😀 
    쉬림프
    작성자
    그렇죠 욕심이 나네요
    굿모닝 입니다
  • 건빵맛과자
    100캐시 축하드립니다 
    이런거 나오면 좋더라구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좋죠ㅎ
    즐건ㅇ사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