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꼬치

운동하고

먹는건 괜찮다는 쪽에 한표라

하나는 꼬치에대한 예의가아니라

 

닭꼬치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피직스3282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전에는 많이도 먹었었죠^^
  • 프로필 이미지
    조만
    ㅋㅋㅋㅋ공감합니다
    운동하고 먹는건 괜찮잖아요~!
    그리고 닭고기는 단백질이잖아요!
    코로세움
    작성자
    양념이 너무 듬뿍이지만
    운동했잖아요
  • 사랑혀니
    ㅋㅋㅋ 극 공감해요^^
    하나는 예의가 아니쥬.
    맛있게 드셔요.
    코로세움
    작성자
    ㅋㅋㅋ 센스쟁이
    맛있었어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