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라핀

파라핀 했어요

손가락 많이쓰는 날이면 

날이 흐리면

손마디가 아프네요

요 파라핀하면 시원하고 좋아요

파라핀

0
0
댓글8
  • 코로세움
    아구
    잘챵기세요
    열심히하셔서 빨리나으시길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이거 전에 해봤는데 ㅎ
    효과는 잘 모르겟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요거 하면 시원해진다던데 효과 좋은가요?
    저도 부모님께 하나 장만해드릴까 생각중이라서요
    쉬림프
    작성자
    뜨거운데 시원한느낌
    아실지 모르겠어요
    전 많이 좋아졌어요
  • Jess19
    파라핀 치료 하셨군요 
    얼른 나으시기를 ㅠㅠ
    쉬림프
    작성자
    감사합니다
    빨리 낫고싶어요
  • Qwertyu
    유튜브에서 마니 봣는데
    정말 효과가 잇나요!?
    쉬림프
    작성자
    저는 효과보고 있어요
    의사쌤이 따뜻한물 찜질하라는데
    요거로 대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