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왕 마감했어요.

소소하게 마감했어요

사진업로드 안하고 갯수 안세어도 되서 편하네요.

저는 이번에 1000캐시받을것같은 느낌이예요 ^^;;

 

소통왕 마감했어요.

0
0
댓글10
  • 코로세움
    수고많으셨엉ㅛ
    행복한결과있으세요
  • 킹로또
    소통왕 마감 수고하셨어요
    이번에도 화이팅해욧~
  • 슈퍼스티셔스
    소통왕 마감 고생많으셨어요
    저도 마감을 향해 달립니다^^
  • 대박e
    마감 너무 축하드려요 ㅎ
    캡쳐 안해서 좋아졌어요 ㅎ 
  • 숫자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이제마감하려구요
  • 아카시아잎
    마감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저녁시간도 잘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이번 소통은 댓글 캡쳐안해서 넘 편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에 다시 뵈어요
  • 울트라돼지런
    댓글개수 확인안해서 편해요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캡쳐를 안해서 좋기는 하네요 .몇위일까 궁금해집니다
    수수깡7
    ㅋㅋ 저도 궁금합니다 
    캡춰가 없으니 심심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