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먹기

아침 먹고 바로 챙겨 먹고 나갔어요

좀 많이 걸을 거 같아 잊지 않고 챙겼어요영양제 먹기

0
0
댓글26
  • 코로세움
    열심히 잊지말고 드셔서
    건강잘챙기자구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잘 챙기겠습니다
  • 코로세움
    영양제 잘챙겨드시고
    행복하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맛점하시고 오후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neplos
    꾸준한 영양제 섭취가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 같아요.
    참 잘하셨네요. 앞으로도 계속 화이팅입니다.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해 주셔서 힘나네요
    맛점하세요
  • 킹로또
    영양제들은 아침 식후에 
    잘챙겨서 드셨네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블루사슴
    아침에 일어나서 유산균 식사하고 비타민..
    꼭 챙겨먹어야 하는데 자꾸 까먹네요 ㅠㅠ 
    피크타임
    작성자
    저도 그렇게 챙기고 있어요
    맛점하세요
  • 쿠보
    매일 아침 영양제 챙겨먹는게 은근히 귀찮으면서도
    깜빡하기좋긴하더라구요 ㅎㅎ 챌린지로 알람맞춰두면 편하긴한것같아요 
    피크타임
    작성자
    저도 깜박할 때 많지만
    그냥 꾸준히 챙기려구 해요
  • 보이윤
    좋은 습관입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하죠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드려요
    건강 위해 잘 챙겨 먹어야죠
  • 시아81
    감사합니다.
    저도 이글보고 영양제 먹습니다..ㅎㅎ
    피크타임
    작성자
    도움 되었다니 저도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챙겨 드세요
  • 슈퍼스티셔스
    영양제 잘 챙겨주셨네요
    이너뷰티는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더라구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해요
    오늘도 열심히 지켜가야죠
  • 천하무적챈진
    다엿트때 영양제는 필수인 거 같아요^^  건강한 운동하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 대박e
    저도 영양제 챙겨먹어야겠어요 ㅎ
    좋은 밤 보내세요 !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한 습관 같이 이어가요
  • 동그라미1
    아 그렇군요 저는 깜빡하고 오늘 안 먹었는데 지금 먹어야겠어요 우리 건강이 지자고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여울햇살
    잊지않고 잘 챙기시네요
    그런데 영양제는 가끔 빼 먹어도 개안은걸루 알고있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빼먹기 시작하면 계속 잊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