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용돈퀴즈 또 1000 포인트 득템 ^^

가입한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또 ^^

싫증날만하면 한번씩 잭팟 터지네요 ^^

 

용돈퀴즈 또 1000 포인트 득템 ^^

0
0
댓글16
  • 혬2
    1000포인트 받는 사람이 진짜 있군요
    저도 한번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뚱땡이라네
    작성자
    곧 될겁니다.
    굿럭^^
    즐밤되세요 ^^
  • neplos
    저는 한번도 1000포인트 받은 적이 없는데 완전 부럽습니다.
    오늘도 행복과 행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뚱땡이라네
    작성자
    고맙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 서니황
    실증내고있는데 저도 오늘은 당첨되길🙏🏻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 쉬림프
    용돈퀴즈는 늘 10포인트 왔다갔다 하던데
    넘  축하드려요 전 몸무게  천포 한번 받아봤어요
    기분 넘 좋죠
    뚱땡이라네
    작성자
    오올 ^^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ㅇㅛㅇ돈퀴즈 10포이상 받아본적이 없어서 천포이상
    받으신분들 가짜같았는데 진짜 받으신분도 계시네요
    부럽네요 축하드려요 
    뚱땡이라네
    작성자
    가입한지 한달만예 두번이나 ^^
    여튼 다 풀어요 ^^
  • 여울햇살
    완전 축하드려요
    천포가 아니라 대포시네요
    ㅋ
  • 킹로또
    지난번에도 받았다는 글 봤었는데
    또 나왔다니 대박!! 축하드려요^^
    뚱땡이라네
    작성자
    ㅋㄷㅋㄷ
    팬입니다 ^^
    열성팬
    진심 ^^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우와 어찌 이리 자주 당첨 되시나요
    저는 한번도 안되봐서 넘 신기해요!
  • 당근쥬스쪼아
    와~~~ 완전 부러워요
    축하합니다^^
  • 사랑혀니
    1000캐시 당첨 너무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하루 되셔용😀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는 한번도 안되네용ㅜㅜ
    당첨운이 없나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