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잠자는 걸로 풀어요.
스트레스로 잠이 바로 들지는 않아요.
그러나 자고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머리가 개운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이 경과해서 스트레스 받은 상황을 감정적으로 보다는 이성적으로 바라 볼 수 있게됩니다.
여러 면에서 잠이 보약입니다.
0
0
댓글7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잠자는 걸로 풀어요.
스트레스로 잠이 바로 들지는 않아요.
그러나 자고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머리가 개운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이 경과해서 스트레스 받은 상황을 감정적으로 보다는 이성적으로 바라 볼 수 있게됩니다.
여러 면에서 잠이 보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