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 관리법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잠자는 걸로 풀어요.

 

스트레스로 잠이 바로 들지는 않아요.

 

그러나 자고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머리가 개운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이 경과해서 스트레스 받은 상황을 감정적으로 보다는 이성적으로 바라 볼 수 있게됩니다.

 

여러 면에서 잠이 보약입니다.

스트레스 관리법

0
0
댓글7
  • 킹로또
    잠이 보약인데 중간에 깨다보니 
    피곤하네요ㅠ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풀기로 잠자기 좋네요 
    자고나면 머리가 개운해지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저도 사실 잠자는게 제일 좋아요 
    오늘은 매우 피곤하네요 ㅠ
  • 채아미
    잠이 보약이지요
    맞아요 휴식하고 나면 정신이 맑아져용
  • 그냥한번1
    스트레스 받을때 잠을자는군요
    저는 잠이 더 안올거 같은데 
  • 쉬림프
    잠자자고 나면 다시 생각하게 되죠
    좋은 방법이네요 
  • 울트라돼지런
    스트레스를 잠으로 푸시는군요
    푹자고나면 기분이 나아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