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찾아도 찾기가 어려운데ㅜ어케수정하죠ㅡ바로내글서 수정할수잇게 만들어주세요
나나나이쁘니님 댓글보고 방법을 잘 찾으셨지요~
오른쪽 점 있어요 누르면 수정도 삭제도 된답니다
글제목 오른쪽에 점세개 눌러 보세요 수고 많이 하셨어요
댓글 수정은 내 댓글 오른쪽 점 세개 누르면 수정할 수 있어요
작성글 보기에서 내가쓴글 찿아서 수정하면 되는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