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사실 고장난지는 몇일 되었어요.
안방만 그냥 하루종일 돌아가서 잠궈놓은 상태
as 접수는 저번주 수욜날 했는데
언제 올지 기사님 연락도 없고 ㅠㅠ
이렇게 추워질 지 몰라서 바로 접수 안한 날 원망해 ㅠㅠ
추위 타는 신랑이 잠을 제대로 못 자는중
조금 날씨가 풀린데서 다행이지만
얼른 고쳤음 좋겠다 ㅠㅠ
0
0
댓글7
사실 고장난지는 몇일 되었어요.
안방만 그냥 하루종일 돌아가서 잠궈놓은 상태
as 접수는 저번주 수욜날 했는데
언제 올지 기사님 연락도 없고 ㅠㅠ
이렇게 추워질 지 몰라서 바로 접수 안한 날 원망해 ㅠㅠ
추위 타는 신랑이 잠을 제대로 못 자는중
조금 날씨가 풀린데서 다행이지만
얼른 고쳤음 좋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