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찜닭

저녁은 찜닭먹어요

마침 배달의민족 상품권이 당첨되어

바로 시켰네요 ㅎ

맛저하세요 찜닭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찜닭맛나겠어요 
    당첨축하해요
  • 슈퍼스티셔스
    저녁엔 배달음식이 맛있죠~
    저도 종종 시켜먹는답니다
  • 건강하자으니
    찜닭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는 식사 시간이 있었겠어요.
  • 지도
    오 당첨으로 먹는 찜닭 더맛있어겠네요
  • 쉬림프
    당첨으로 먹는 찜닭
    완전 두배로 맛있죠
    축하드립니다 
    아카시아잎
    작성자
    그렇지요 두배로 맛나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코로세움
    우와앙~~~~~
    찜닭맛있겄어요
    먹고싶네요 이른아침인데도불구하고
    아카시아잎
    작성자
    앗 아침인데 식욕돋나요?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레몬그린
    당첨 축하합니다
    맛있는 한끼네요 건강하게 드세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애들이 잘먹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울트라돼지런
    당첨돼먹음 더맛있죠
    찜닭비주얼 끝내주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더 맛나지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나는민천사
    와우 대박이네요
    당첨도 찜닭도
    축하드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애들이 맛나게 잘먹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상품권 당첨 축하드려요 상품권 있으면 맛있는거 먹어줘야죠
    아카시아잎
    작성자
    그렇지요 순삭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그냥한번1
    배민 상품권 당첨 축하드려요
    상품권으로  찜닭 사먹으니 더 맛있겠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그래서 인지 더맛나네요
    순삭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