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삼이 화이팅!!

그동안 고생했어~~

수시 논술이 아직 남아서 수능 끝나고도 바로 학원으로 가야하는 고삼이~~

떨지 않고 잘 하길!!

 

고삼이 화이팅!!

 

새벽밥 오랫만에 하네요.

원하는걸로만 싸줬으니 적당히 먹길!!

0
0
댓글3
  • 킹로또
    수시 논술도 봐야해서 진짜
    바쁘겠어요
    
  • 건빵맛과자
    도시락 맛있겠어요 
    좋은 결과 있기릏 바랍니다 
  • 그냥한번1
    아침 든든히 챙기셨네요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얻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