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주말에 약속 안 만드는 이유

주말에 약속 안 만드는  이유래요

 

저는 다 그냥  귀찮아서가 이유입니다 ㅎ

 

주말에 약속 안 만드는 이유

0
0
댓글5
  • 킹로또
    주말에는 푹 쉬는게 좋다보니
    평일에 약속잡아요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옼ㅋㅋㅋㅋㅋㅋ
    저는 마지막 그냥 귀찮다!! 가 맘에 드네요
  • 당근쥬스쪼아
    저도 그냥 귀찮아서..
    평일만해도 넘 힘들어요
  • 사랑혀니
    ㅋㅋㅋㅋ 귀냥 귀찮다^^
    동감합니다.
    수수깡7
    작성자
    귀찮아서 한마디로 다 정리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