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765
그래서 그냥 오늘은 집에서
홍게한마리 풀어서 된장찌게 먹었네요 ㅎㅎ
밖이 너무 추우니, 그냥 집에서 이렇게 먹는게 더 맛있어요
낼은 비나 눈이 온다고 하니 모두들 준비 잘하고 나가세요~^^
올겨울도 미세먼지와 추위랑 싸울 생각을 하니 눈앞이 캄캄하네여 ^^;;;;
1
0
댓글17
그래서 그냥 오늘은 집에서
홍게한마리 풀어서 된장찌게 먹었네요 ㅎㅎ
밖이 너무 추우니, 그냥 집에서 이렇게 먹는게 더 맛있어요
낼은 비나 눈이 온다고 하니 모두들 준비 잘하고 나가세요~^^
올겨울도 미세먼지와 추위랑 싸울 생각을 하니 눈앞이 캄캄하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