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타임스프레드 챌린지

타임스프레드 챌린지들 개꿀이라고 생각했더니 금새 다 개편돼버리네요

안좋게 ㅎㅎㅎ

산책 같은 경우는 4일에 1000캐시에서 5일에 600캐시로 바뀌더니 이제 6일에 500캐시로 바뀌었네요

이거 여러개 참가할려면 참가할때마다 지인들한테 카톡 보내야 하는데

카톡 보낼때 미안하다고 양해 구해야하니 이제 그만 해야할려나봐요

타임스프레드  챌린지

0
0
댓글17
  • 다우니향기
    탐스챌 하지말라는건가.
    리워드가 넘줄었네요 
  • 레몬그린
    간단해서 좋네요
    꾸준히 하고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챌린지 자체는 인증도 간단하고 편해요
  • 그냥한번1
    아 점점 리워드 지급을 짜게 주나 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뭐든지 처음에 열심히 해야 하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ㅇ이건 너무 심하더라구요...
    이렇게나 많이 줄어들다니 캐시나 많이 주던가 ㅠ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너무 빨리 룰이 변해서 따라가기 힘드네요
  • SK7352
    우와 너무 급변하네여 ㅠ 몇주만에 바뀌다니 ㅠㅠ
    아쉽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맞아요 시작한지 한달도 안됐는데 그 사이에 몇번이 바뀐건지
  • 당근쥬스쪼아
    저도 이제 그만 해야하나 싶어요. 
    너무 한다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너무 갑자기 확확 줄어서 좀 별로네요
  • 쉬림프
    챌린지 다양하네요
    전 지금 하는것만도ㅋ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다 비슷해서 하는김에 할려고 한건데 두번 생각하게 되네요
  • YS2
    저도 아까 업데이트 된거 보고.. 제 눈을 의심을ㅎㅎㅎ
    2회 인증은 200인데 6회 해놓고 왜 500인지
    조금 더 있으면 2회 인증도 100으로 줄이려나 싶네요
    이거 하려면 은근 번거로운데 저도 그만해야하나 싶고 그러네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처음엔 아주 괜찮다 생각했는데 저도 아마 참여횟수를 줄이게 될 것 같아요
  • 야롱
    저도 참여했어요 이런 간단하게 참여하는 챌린지가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인증 자체는 아주 간단해서 좋았는데 리워드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