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리워드 적립

어제 바빠서 확인을 못했는데

오늘 보니 캐시 적립이 되어 있었네요.

죠아라~~조쿠나!!

언파 리워드 적립

0
0
댓글8
  • 건빵맛과자
    캐시 축하드립니다 
    많이 받으셨어요 
  • 금강송이
    리뷰 적립이라는 것도 있군요~
    저도 들어가봐야겠어요
  • 코로세움
    리뷰검수는 어떤건지
    모르는게많네요
  • 레몬그린
    많이 하시고 많이 받네요 
    잘하고 있습니다
  • 지도
    언파 리뷰 많이 하셨네요
  • 산들바밤바
    언파 리뷰 작성 많이 하셧네요. 
    축하드려요 
  • 채아미
    아하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ㅎㅎ
    저는 리뷰는 아예안하는데 다른거확인해봐야겠어용
  • 뽀얀둥이
    저도 오늘 아침에 확인했어요.ㅎㅎ 언파는 잘 안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