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신신파스

에어신신파스신신파스

치~~~익~~

뿌려도보고

고생했다

신신파스

0
0
댓글8
  • 다우니향기
    이런것도 잇군요 
    조심하셔요 ㅠ
  • 레몬그린
    고생하셨네요
    신신파스 시원하지요~
  • 그냥한번1
    오랜만에 들어본 신신파스 이름 이네요
    스프레이처럼 뿌리나 봅니다
  • 동남이쁜이
    고생하셨습니다~ 시원하게 치익~~~
    만끽하세요~~~
  • 달남99
    신신파스 잘 바르셨네요.
    즐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오늘 고생많이 하셨군요 푹쉬세요
  • 동그라미1
    무리하지 마시고 적당히 해주세요 무리하면 반드시 역효과가 있어요
  • 빠담소리
    저는 붙이는 파스 붙였다가 너무 뜨거워서 별로 안 좋더라고요 뿌리는 건 나을래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