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596걸음

지금까지 4596걸음이지만 줌바댄스로 신나게 뛰고 

흔들었으니 걸음으로 측정해서 합치면 걷기 10000보는 되겠지요~~

열심히 운동하고 먹는것도 열심히 먹어요~

편안하고 즐거운 밤 보내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레몬그린
    줌바댄스 신나게 하셨네요
    즐거운 시간 입니다^^
  • 그냥한번1
    줌바댄스 
    그거 신나면서도 운동량이 많죠
    마음그릇
    작성자
    동작은 간단한데 크게 움직여서 쉬지 않고 40분간은 하는것 같아요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음악에 맞춰 동작을 하니 재미있어요
  • 시아81
    네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밤 보내세요
  • 이닝지아
    편안한 되시길 바래요~
    응원합니다
  • 달남99
    줌바댄스 오래 하시나 보네요.
    즐 운동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오늘도 즐겁게 운동하셨네요편한밤되세요
  • 언제나행복
    오늘부터 지육챌10기 시작이네요~
    조금만 더 움직여보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10기가 떴군요 감사요. 오늘 쉬고 내일 도전해봐야겠어요~
  • 동그라미1
    오늘 하루도 열심히 보내셨군요 재밌었겠어요 준마 댄스가 어떤 건지 모르겠지만
  • 빠담소리
    줌마 댄스도 하시고 열심히 하셨네요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습기 바랍니다
  • 다우니향기
    걸음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 건빵맛과자
    줌바댄스 수고하셨습니다 
    만보 화이팅입니다